• 환영합니다 - 박경희, 구교승, 박요섭, 임희근, 김환희 회원님

  • 21.03.31
    조회수 68
첨부파일

이번 달 새로 회원 가입해 주신 분들을 소개하고 가입인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뜻깊은 활동으로 후원에 보답하겠습니다.
회원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박경희회원님
“반갑습니다. 오래 전부터 관심갖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적은 금액이지만 후원을 시작합니다. 하나뿐인 바다
그리고 넘치는 해양쓰레기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고자 애쓰는 오션,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요섭회원님
“안녕하세요? 환경정화에 힘써 주시는 단체 활동가에게 연대의 인사를 드립니다.”


​구교승회원님
“안녕하세요! 평소에 해양쓰레기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해양환경 개선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를 찾아봤는데 정보를 얻기가 힘들었어요. 근데 우연히 유튜브에 올라온 세바시 강연에서 osean이라는 단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바로 회원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임희근회원님
“반갑습니다. KBS 문화스케치를 시청하면서 귀 단체를 알게되었습니다. 해양대학교를 졸업하고 20년 가까이 해군과 해운회사를 통해 바다에서 일하면서 깨끗한 해양환경의 중요성을 현장에서 누구보다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귀 단체의 활동을 통해서 대형 외항상선의 현직 선장으로서 동료직원들의 교육과 환경보호 실천 그리고 제 가족들을 포함한 미래세대에 홍보를 통해 맑고 깨끗한 해양환경 보존에 함께 하고 싶습니다. 바다에서 배운 제 경험을 미래 세대에게 전할 수 있는 재능기부도 가능하니 앞으로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록